상담 신청 글쓰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상담신청

상담 신청 글쓰기

웹에디터 시작 웹 에디터 끝
주식회사 드림위드컴퍼니(이하 “회사”라 한다.)는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www.branding114.com” (이하 “사이트”라 한다.)를 이용하는 고객의 개인정보 및 권익을 보호하고 이와 관련된 고충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관계 법령에 따라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두고 있습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해당 웹사이트 공지(또는 개별공지)를 통해 공고할 예정입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회사는 고객에게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처리합니다. 개인정보는 수집·이용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제2조(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폼메일 문의
[필수항목]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② 서비스 이용 또는 업무 처리 과정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되는 정보
[필수항목] 접속 IP 정보, 쿠키(Cookie), 서비스 이용 기록, 접속 로그
[선택항목] 고객만족도 설문조사에 의한 항목별 응답기록
③ 기타
  • 부가서비스 및 맞춤서비스 이용 시 또는 이벤트 응모과정에서 회원가입 시 수집하지 않았던 개인정보를 추가로 수집할 때에 회사는 해당 항목을 이용자들에게 고지하고 별도로 동의를 받아 업무를 처리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 ① 홈페이지, 상담게시판을 통한 회원가입 등 온라인상에서의 수집, 전화, 회사 내에서의 서면 양식 신청서 등을 통한 오프라인에서의 수집, 이메일, 이벤트 응모 등을 통한 수집
  • ② 본인확인기관 또는 제휴사로부터 제공 등
  • ③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제3조(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 기간 내에서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 일로부터 이용 목적 달성 및 서비스 종료시까지 보유 합니다.

제4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불가피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를 목적 외로 제3자에게 제공할 때에는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도록 이용목적, 이용방법 등에 일정한 제한을 가하거나 안정성 확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마련하도록 요청합니다.

제5조(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보유기간 만료 시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다른 법령에 의하여 해당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데이터베이스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데이터베이스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해당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만14세 미만 아동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거부가 있거나 동의 의사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 수집일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6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1.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언제든지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등의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 철회 시 회사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2.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본인에 관한 다음 각호의 사항에 대해 열람, 제공,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가지고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 이용자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현황
    • 회사에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를 한 현황
  • 3.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4.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열람 등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열람 등 청구 업무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 관련 문의>
    개인정보 열람 관련 문의 내용표
    담당부서 []
    대표번호 []
    이메일 []

제7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1.회사는 이용자를 식별하고 회원의 로그인 상태를 유지하며, 이용자 개인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 서버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에 전송하는 소량의 정보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 2.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의 설정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개인 맞춤서비스 등 회사가 제공하는 일부 서비스는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정 거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Internet Explorer 기준)
      웹브라우저 [도구] 메뉴 [인터넷 옵션] 선택 >[개인정보] 탭을 선택 >[고급]에서 원하는 옵션 선택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이름 : []
부서 : []
직급 : []
연락처 : []

제 10조(권익침해 구제방법)

1.고객은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1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고지)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정책, 법령, 회사의 필요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에 홈페이지 게시, 이메일 등을 통해 사전 공지하고, 사전 공지가 곤란한 경우 최대한 빠른 시간 내 공지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목적, 제3자 제공대상 등 중요한 사항이 추가, 삭제 및 정정되는 경우에는 30일 전에 사전 공지합니다.

부칙(시행일)
① 이 방침은 2023년 6월 1일 제정하여 시행합니다.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취소

MEMBERSHIP
신청

상담신청

SEMINAR 신청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